조종사 파업으로 스칸디나비아 항공사 SAS 파산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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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조종사 파업으로 스칸디나비아 항공사 SAS 파산 신청

by 인생 1회차 쪙 2022. 7.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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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칸디나비아항공(SAS.N)에 따르면 스칸디나비아항공(SAS.StockholmN)은 구조조정 계획을 가속화하기 위해 미국에 파산보호를 신청했다.조종사들의 파업은 재무상태와 유동성에 영향을 미쳤다고 경고했다.

SASDF와 조종사들 사이의 임금 협상이 월요일 결렬되면서 여름 휴가 성수기가 시작되면서 유럽 전역의 여행 혼란을 가중시키는 파업이 촉발되었다.


이 항공사의 최고경영자(CEO) Anko van der Werff는 기자 회견에서 미국 파산보호 신청에 박차를 가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성명에서 조종사 파업으로 운항 일정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지만 파산 절차 내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 연방법원에 제소한 목적은 지난 2월 발표된 구조조정 계획을 가속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SAS는 성명에서 "이 과정을 통해 주요 이해 관계자들과 합의에 도달하고, 회사의 부채 의무를 재구성하고, 항공기 기단을 재구성하고, 상당한 자본 투입을 통해 부상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사는, 챕터 11의 프로세스를 9개월에서 12개월 이내에 완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SAS 주가는 출원 발표 후 6% 하락해 0728GMT(오전 228시)에 2% 하락했습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Avianca(AVH), Aeromexico 및 필리핀 항공을 포함한 다른 비미국 항공사들은 운영을 계속하면서 항공기 임대업자와 같은 주요 공급업체와의 계약을 재협상하기 위해 11장 프로세스를 사용했다.

경쟁사인 노르웨이항공은 지난해 더블린과 오슬로 법원에서 파산보호에서 벗어났다.


통상적인 운용에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그들은 운전 중 모터 수리를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SAS가 협상을 통해 변화를 달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SAS는 새로운 투자자를 유치할 필요가 있으며, 그러기 위해서는 러시아 영공 폐쇄와 아시아에서의 느린 회복으로 인해 유휴 상태에 있는 직원과 임대 항공기를 포함한 회사 전체의 비용을 절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대한항공은 이 회사의 현금 잔액 78억 스웨덴 크라운(7억5600만달러)이 단기적으로 사업 채무를 이행하기에 충분하다고 밝혔다.


SAS는 구조조정 기간 동안 7억달러의 자금조달에 대한 논의가 상당히 진전됐다고 밝혔다.


그러나 파업은 회사의 유동성과 재무 상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장기화될 경우 그러한 영향이 현실화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Nordnet의 분석가 Per Hansen은 이 애플리케이션이 SAS에 새로운 시작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며 파업은 장기화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제11장 보호는 일찍 이루어집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경영진과 이사회는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상황이 매우 심각하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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